|
|
쇼핑몰구축
| 쇼핑몰 선택옵션
|
Alternative of Shoppingmall
|
|
|
|
인터넷의 이용자 실태조사 자료를 토대로, 공략하고자 하는 시장을 결정하고,
시장 조사를 실시 합니다. 공략하고자 하는 시장의 네티즌의 연령과 성별분포등을
고려하여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방법도 좋습니다. |
|
|
|
일반적으로 인터넷 쇼핑몰의 개설 및 유지비용이 실제 상점보다 초기 투자 비용과
운영비용보다 낮은 수준을 유지하며, 싼값에 대량으로 물건을 넘기는 것을
지향하고 있습니다. |
|
|
|
인터넷 쇼핑몰 고객은 신용카드 지불에 높은 선호도를 나타내므로 사업자는
신용카드 결제를 이용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야 합니다. |
|
|
|
인터넷 쇼핑몰에서는 물류비용은 상품의 단가를 높이게 되므로 저렴하고 안정한
택배사를 선정하여 고객에게 빠르고 정확한 상품의 전달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. |
|
|
|
대표적인 홍보방법은 인터넷 검색사이트, 전자상거래 포탈사이트, 유명 사이트에 대한
배너 광고, 전자메일발송, PC통신이나 인터넷게시판 등록등의 방법이 사용됩니다. |
|
|
|
인터넷 쇼핑몰을 구축하고 운영하는 방법에는 자체 서버를 가지고 직접 운영하는 방법과 웹호스팅
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습니다. |
|
|
|
판매분석/재고 분석 자료를 바탕으로 경영전략을 수립하고, 입고 및 출고 판매 데이터의 원활한
관리를 통해 분석 및 집계가 가능하고, 계획적인 업무처리를 해나갑니다. |
|
|
|
쇼핑몰이 알려지고, 많은 방문자가 생깁니다. 이에 따른 시스템 및 홈페이지 업데이트,
이벤트 개최 등을 통해 쇼핑몰의 지명도도 높이고, 상품 외 고품질의 서비스를 전달할
수 있도록 합니다. |
|
|
|
|
|